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라고?
자신이 키우는 개가 "세상에서 가장 귀엽다"고 생각하는 애견가족들이 들으면 발끈하겠지만,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개라고 불리는 애완견 '부(Boo)'가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살 난 포메라니안 종(種) '부'는 소셜네트워크서비...
딸기 하나를 품에 안은 고슴도치가 해외 인터넷에서 인기다. 고슴도치는 마치 두 '손'(?)으로 나무딸기를 품은 것처럼 보인다. 표정에도 만족감과 행복감이 가득하다.
해외 네티즌들은 고슴도치와 딸기가 의외로 잘 어울린다며 호평한다. 또 작은 것에 만족하는 고슴도치의 모습이 우화적인...
앞발로 핸들을 잡고 운전을 즐기며, 마이크를 들고 노래에 열중하며, 진지한 표정으로 하모니카를 연주하고, 허공으로 몸을 솟구쳐 덩크슛을 시도하는 고양이들이 화제다.
최근 해외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진 속의 고양이들은 사람이 할 수 있는 갖가지 취미 활동에 열중하고 있는...
...0억원)에서 최고 1400만 위안(약 25억 6000만원)에 달한다.
전문사육사들에 따르면 다오랑 품종은 전 세계에 약 1000여 마리밖에 존재하지 않아 그 희소성 때문에 자신의 부를 과시하는 일부 중국인들의 애완동물로 각광받고 있다.
중국 아커쑤 지역에서 농장을 운영하는 리...
... 태양보다 더욱 커 보이는 거미 한 마리가 자리를 잡고 있다. 태양과 하늘 그리고 구름과 초원을 배경으로 자리를 잡은 '거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거미 사진은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생물학 교수가 촬영한 것으로, 영국 야생동물 사진 대회에 출품되면서 큰 화제를 낳았다.
거미의 엉...
보도블럭 사이의 틈에 몸을 숨긴 뱀이 나오는 사진 한 장이 논란에 휩싸였다. 문제의 사진은 최근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재된 종류인데, 사진을 올린 이는 조작이 아닌 '진짜 사진'이라고 강변한다.
사진 속의 뱀의 몸통은 보도블럭의 틈과 정확히 일치한다. 뱀의 몸은 거의 직각으로 ...
...들은 '고양이의 목숨이 9개라는 속설이 사실인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사실 프랑켄루이는 이미 온라인 공유사이트인 유튜브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당시 수백만 명의 네티즌이 이 영상을 봤으며 희귀 동물을 소개하는 TV쇼에 출연하기도 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마치 조각가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을 연상케 하는 ‘생각하는 원숭이’ 가 카메라에 잡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은 사진작가 칼슨 윌블이 인도네시아의 탕코코 국립공원에서 포착한 것. 이 원숭이는 ‘생각하는 사람’의 조각상 처럼 ...
[서울신문 나우뉴스]맹독을 가진 코브라를 앞에 두고도 겁 없이 접근하며 약을 올리는 다람쥐가 소개돼 눈길을 끈다.
13일(현지시간) 영국 대중지 더 선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의 수의사가 인근 칼라가디 트랜스프론티어 공원의 사파리 여행 중 포착한 희귀 사진을 공개했다.
...
[서울신문 나우뉴스]악어 머리부위에 올라탄 겁없는 거북 한마리가 카메라에 포착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
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미국 신시내티 동물원에서 한울타리에 사는 악어와 거북의 신기한 일상을 포착한 사진 한 장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 거북은 자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