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해외 사이트에 올라온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화제다. 사진 속의 개는 어딘가 모르게 슬픈 표정을 짓고 있고, 그 앞에는 강아지가 누워있던 흔적이 선명하게 있다. 개가 누웠던 자리 외에는 비가 내린 흔적이 있어서 개는 비를 맞으며 잠이 들었던 모양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 오면 좀 깨워주지" "오늘부터는 집안에서 자게 해줘" "표정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울신문 나우뉴스]”아 피곤해~”
마치 사람처럼 편안한 자세로 벤치에 누워 휴식을 즐기는 개코원숭이의 재미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캐나다 출신의 샹텔 스토베(33)는 잠비아의 유명 관광지 빅토리아 폭포 인근을 하이킹 하던 중 이색적인 광경을 목격했다.
개코원숭이 한마리가...
[한겨레] [esc]ㅋㅋ 여행사진
2012년 12월 타이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찍었습니다. 강아지가 엄청 더웠나봐요. 얼음을 담은 대야에 올라가 웅크리고 자고 있네요. 주인의 배려일까요. 더위에 지쳐 돌아다니던 저는 시원한 얼음 위에서 잠자는 강아지가 정말 부러웠답니다.
손민애...
[서울신문 나우뉴스]평소 얕은 물에서 사는 악어가 깊은 물에 빠지면 어떻게 될까?
일본의 한 네티즌이 트위터에 올린 악어의 사진이 화제다. 일반적으로 무서운 이미지의 악어가 깊은 물에 있을 때는 사뭇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악어는 주로 탁한 강이나 호수에 ...
[서울신문 나우뉴스]물을 좋아하는 개구리마저 장마철은 피하고 싶은 것일까. 마치 우산을 쓰듯 나뭇잎 줄기에 꼭 붙어 비를 피하는 개구리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23일(현지시간) 개구리 한 마리가 재치있게 나뭇잎을 우산으로 사용해 비를 피하는 모습을 찍...
해외 사진 공유 사이트에서 ‘케이크 처음 먹는 개’가 주목을 받았다. 혀를 내밀어 케이크를 맛보는 개의 심정(?)에 대한 해외 네티즌들의 많은 분석이 이어지는데, 분석들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표정을 보면 개가 엄청난 행복의 쓰나미에 휩싸였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행...
‘웃는 홍어’로 알려진 깨알홍어가 해외 언론에 소개돼 눈길을 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15일(현지시간) 노퍽주(州) 그레이트야머스 해양센터에서 새로 태어난 아기 깨알홍어를 소개했다.
사진 속 깨알홍어는 센터 내 수족관에서 부화한 6마리 중 하나로, 앞으로 최소 20여 마리...
최근 한 해외 사이트에 올라온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화제다. 사진 속의 개는 어딘가 모르게 슬픈 표정을 짓고 있고, 그 앞에는 강아지가 누워있던 흔적이 선명하게 있다. 개가 누웠던 자리 외에는 비가 내린 흔적이 있어서 개는 비를 맞으며 잠이 들었던 모양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 ...
개가 아니라 게를 산책 시키는 남자 사진이 해외 SNS 화젯거리가 되었다. 남자는 한손에는 음료를 들고 다른 손에는 게를 묶은 줄을 잡고 있다. 게가 달아날까 조심스러운 모양이고 이 특별한 애완동물과의 산책이 즐거운 것 같다. 쉽게 상상할 수 없는 광경인 것은 사실이다. 개와 함께 산책...